회원 플라자
회원 플라자

스타강사 임경하, 연예인 전담요가 강사 활동

최고관리자
0 1500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스타 요가 강사로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오하요가를 운영하고 있는 임경하 원장이 권영찬닷컴의 수석 요가강사로 발탁이 되면서, 최근 요가사랑에 빠진 권영찬 교수와 권영찬닷컴에서 활동 중인 스타강사들을 전담하며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아쉬탕가, 빈야사 등을 가르치고 있다. 


권영찬닷컴에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 상담심리 이호선 교수, 김동성 금메달리스트, 임성민 전 아나운서, 윤영미 전 아나운서, 인기가수 한서경 등 많은 연예인 교수진 스타강사 40여명이 소속이 되어 있다.

 

권영찬 교수는 “권영찬닷컴 수석요가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임경하 요가 강사를 통해서 권영찬닷컴 소속의 배우들과 스타강사들의 건강을 위한 요가수업을 전담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 요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방송활동과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경하 원장은 “요가가 단순히 스트레칭이나 몸의 움직임에 그치는 운동이 아니라 수련을 통해, 마음을 조절하고 몸의 움직임을 통해 내적인 자신을 발견하여 이를 바탕으로 몸과 마음의 자연 치유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다”라 강조했다.

 

또 “앞으로도 요가의 치유경험과 정신집중, 명상 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강사로서 기업과 공기업 등에서의 강연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오하(Orient Healing)요가 임경하 원장은 권영찬닷컴 수석 요가강사로 활동하면서, 현재 인천 인하대점 1호점을 시작으로 시흥 배곧요가 2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 두 요가원에서만 1,000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요가’, ‘건강한 요가’, ‘마음을 잡는 요가’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이우인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권영찬닷컴 

0 Comments